지속가능경영

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얻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발전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품질경영

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끊임없는 품질경영활동을 추구하여 “발전설비 정비 名家” 로 우뚝 서겠습니다.

옵티멀에너지서비스(주)는 완벽한 발전설비 정비를 위해
전 공정에 걸쳐 안전, 품질, 환경경영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
고객의 품질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옵티멀에너지서비스(주)는 “고객 가치중시”를 품질경영방침으로 수립하였습니다.
품질경영의 체계적인 접근 방법으로는 발전소 설비의 완벽정비를 위한 품질경영을 ISO9001 요구사항 에 따라 수화력 품질경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, KEPIC QAP-1 요구사항에 따른 원자력 품질경영시스템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품질경영시스템 운영과 품질관리를 통해 옵티멀에너지서비스(주)는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끊임없는 품질경영활동을 추구하여 “발전설비 정비 名家” 로 우뚝 서겠습니다.

품질경영 방침

옵티멀에너지서비스(주)는 모든 발전설비 정비분야의 "명품정비기업”으로써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정비품질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품질경영을 최우선 정책으로 운영한다. 정비품질에 대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것은 우리회사 전 직원의 기본 책무로써, 정비품질 확보를 위해 전 직원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목표로 품질활동을 수행한다.

  • 변화와 혁신의
    생활화와 적극적 동참으로
    지속적인 개선
  • 회사의 발전정비
    경쟁력 확보를 위한
    개인의 핵심역량 강화
  • 품질보증계획서의
    제반사항, 규정과 절차를
    준수하여 고객만족 실현

"명품정비기업"을 실현하기 위해 품질업무를 수행하는 조직의 책임자는 경영 방침과 품질보증계획서 요건 및 관련 규정에 따라 업무를 계획하고 운영하며, 품질관련 업무가 올바르게 이행될 수 있도록 확인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여야 할 책임이 있고, 만약 품질 위배사항을 발견할 경우 업무를 중지시키거나 통제할 수 있도록 조직의 독립성과 권한을 갖는다.

회사의 경영방침을 실현하기 위해 “한 사람의 열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걸음"으로 참여하고 실천하는 공동체형성과 전 직원의 “자발적 참여와 실천”이 가장 중요한 기본 정신으로 최상의 정비품질로 신뢰 증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.

사장

품질경영시스템

  • ISO9001 인증서 (품질경영시스템 [국문])

  • ISO9001 인증서 (품질경영시스템 [영문])

품질경영 프로세스

  • 국내외 원자력 관련
    법규 및 규제사항

  • 전력산업 기술기준
    KEPIC QAP

  • 미국 10 CFR 50 APP B &
    ASME NQA-1

품질경영체제 (ISO9001)

확대보기
닫기

품질활동

  • 1.고객감동
  • 2.품질경영시스템 운영 및 개선
  • 3.품질보증
  • 4.품질교육
  • 5.부적합 사항보고 제도